(사)대한크라브마가협회[KKM], 미국 현지 신규 공식 센터 오픈

 

사단법인 대한크라브마가협회(이하 “KKM”)는 올해 초 미국에 방문해 KKM의 미국 공식 센터인 뉴저지 센터에서 새롭게 교관으로 활동할 지도자들에 대한 심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자격을 취득한 공식 지도자들은 미국 현지에서 각각 뉴욕, 펜실베니아, 버지니아, 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 KKM 크라브마가를 교육할 공식 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 공식 센터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교관은 사우스캐롤라이나의 현직 경찰 서장으로 미국 경찰에도 KKM 크라브마가의 우수성이 더욱 인정되고 있다.

KKM은 국내 전국 시, 도 지부와 미국 5개 주, 인도네시아에 1개 지점을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문적인 크라브마가 협회로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지게 되었다.
KKM은 국내 여러 특수부대와 MOU를 통해 KKM 크라브마가 교육 지원으로 국방력 강화에 일조하고 경기남부경찰청 경찰기동대와의 MOU 및 경찰 무도 가산점을 통해 경찰관을 지망하는 예비 경찰관이 보다 효과적인 법집행 무도를 습득할 수 있게 되었고 현장에서 경찰관의 물리력 대응력을 향상 시키는 것에 노력하고 있다.
한편 구본근 협회장은 “우리 협회는 앞으로도 더 성장하고 발전해 안전한 대한민국 사회를 만드는 것에 노력하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출처 : 티뉴스(http://www.tnews.kr)

2024년 5월 6일
Copyright © 2020 G360